페더럴 하이츠 유타는 솔트레이크시티의 역사적 중심지입니다.

솔트레이크시티의 페더럴 하이츠(Federal Heights) 지역은 주에서 가장 오래된 정착지 중 하나입니다. 자연과 도시 생활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어 오랫동안 탐나는 지역이었습니다. 역사적 관련성, 아름다운 풍경, 현대적인 편의 시설에 대한 편리한 접근이 결합된 이 지역은 지속적으로 건강한 부동산 시장에 기여했습니다.

이웃의 초기 역사

몰몬 정착민들은 1847년부터 지금의 유타 주 페더럴 하이츠로 알려진 지역으로 여행했습니다. 당시 이 지역은 이 지역을 보호하기 위해 미국 정부가 세운 포트 더글라스(Fort Douglas)의 인근 위치로 가장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개척자. 도시의 최초 거주자 중 많은 수가 요새에 주둔한 장교였습니다. 이 지역의 현재 이름은 1847년 최초의 정착민이 도착한 때부터 1896년 유타주가 주가 된 시점 사이에 사용되었습니다.

위치

Federal Heights는 Wasatch 산맥 기슭에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현재의 솔트레이크시티에서 바로 북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1892년에 처음 설립되어 부산달리기  1900년에 현재 위치로 이전한 유타 대학교와도 매우 가깝습니다. 높은 위치와 산기슭에 있기 때문에 주민들에게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아래 솔트레이크시티와 뒤에 산.

주민들

페더럴 하이츠(Federal Heights) 지역은 유타에서 가장 오래되고 권위 있는 지역입니다. Fort Douglas에 주둔한 육군 장교들이 거주하기로 선택한 곳으로,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이 새로운 국경에 영구적인 집을 짓고 가족을 꾸렸습니다. 페더럴 하이츠의 많은 주택은 적어도 1900년대 초반으로 거슬러 올라가 지역에 역사적인 매력을 선사합니다. 최초의 장교들이 그곳에 집을 지은 이후로 이 지역은 독점적인 느낌을 유지해 왔습니다. 그것은 오랫동안 유타에서 가장 비싸고 인기있는 주거 지역 중 하나로 알려져 왔습니다.

주변 관심 장소

유타 주 페더럴 하이츠는 자연, 스포츠, 국제적인 도시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위치에 있습니다. 와새치 산맥(Wasatch Mountains)의 산기슭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인근에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을 뿐만 아니라 아래 계곡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수많은 자연 보호 구역이 있습니다. 또한, University of Utah가 인근에 있어 주민들에게 대학 스포츠의 흥미진진한 참여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기회는 대학이 성공적인 축구 팀으로 잘 알려져 있고 그들이 경기하는 경기장인 올림픽 표준인 Rice Eccles Stadium이 미국에서 가장 크고 인상적인 경기장 중 하나이기 때문에 특히 보람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예술, 연극, 쇼핑을 조금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은 중심부에 100만 명 이상의 주민이 있고 인근 지역에 200만 명이 추가로 거주하는 대도시 중심인 솔트레이크시티 시내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