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최고의 바: Transport Bar – 멜버른, 호주 – 리뷰

특히 금요일 밤에 Transport bar에 대해 친밀한 것은 없습니다. 인기 있는 곳이 있는 페더레이션 스퀘어의 나머지 부분과 마찬가지로 Transport는 모두 단단한 선과 단단한 표면, 산업적인 회색 음영의 유리, 강철 및 콘크리트로 이루어진 넓은 소굴입니다. 그러나 바에서 차가운 유일한 것은 음료입니다.

지역 주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Transport는 멜버른 중심부의 상징적인 Flinders Street 역 맞은편에 있으며, 참을성 없는 트램과 밤새도록 버스킹 음악가가 연주하는 사우스뱅크와 야라 강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고객층은 정장, 관광객, 캐주얼 방문 등 매우 다양합니다. 주로 금요일과 토요일 밤에 젊은 사람들이 Transport의 벽을 채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Transport의 모든 미니멀리스트 매력에도 불구하고 밤에 파티를 위해 차려 입는 바가 아닙니다. 대신, 다음 행동을 결정하기 전에 친구가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곳입니다.

어느 금요일 밤, 기차에서 내려 친구들이 나를 기다리고 있는 곳으로 걸어가는 나 자신을 발견한 바로 그 방법입니다. 스키니진에 검은색 싱글렛과 킬러힐을 신고 나는 경비원을 지나쳐 예술적인 시멘트 석판 사이로 길을 탐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의 작은 테이블 위에 빈 맥주 반 잔이 흩어져 있는 소란스러운 친구들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손님들이 우리 주변의 피크닉 테이블 스타일 좌석에 앉을 수 있도록 이리저리 이동한 후, 내 여자 친구와 나는 바에 어슬렁거리며 지갑을 예상보다 훨씬 가볍게 만드는 증류주를 주문했습니다. 우리는 술집 뒤에 있는 소녀가 강남텐프로 동료와 술을 따르기 위해 유혹을 멈추기를 참을성 있게 기다렸습니다. 손이 내 어깨 위로 기어가고 숨쉬는 목소리가 내 귓가에 속삭였습니다. ‘신발이 정말 멋져!’ 그의 수염이 내 턱을 스치는 동안 나는 30대 추종자에게 환하게 미소 지으며 바카디와 콜라를 다시 식탁으로 가져가기 전에 다른 사람을 원하면 나중에 새 친구를 찾아야 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가 아직 움직이지 않았다면.

그래서 우리 남자 친구들이 우리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맥주를 사게 한 후 [Transport에는 전 세계에서 온 100가지 이상의 양조주가 있는 인상적인 목록이 있지만 내가 본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소 기본적인 레이블을 마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우리는 춤을 추기로 결정했습니다. 대부분의 소녀들이 비트에 맞춰 엉덩이를 흔들면서 Nelly의 ‘Hot in Herre’를 부르고 있었고, 남자들은 바닥에 서서 지켜보고 있었고, 가끔은 뛰어올라 미끄러지기도 했습니다. 빙글빙글 도는 허리에 팔을 두르거나, 킥킥거리거나 가차없는 표정을 짓는다.

휴식이 필요해서 나는 친구들[댄스 플로어에 있는 소녀들, 두 명의 Jagermeister 프로모션 소녀와 포괄적인 대화에 있는 소년들]을 뒤에 남겨두고 최대한 빨리 레이디스로 향했습니다. 엄청나게 긴 계단을 정복하고 또 한 잔의 술이 필요했던 나는 벽에 걸터앉아 완벽한 밤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기다리고 있는 여성에게 주신 하나님의 선물을 발견했습니다. 길 잃은 연인처럼 나를 기다리고 있는 ghd 머리 스트레이트너, 그리고 이제 완벽한 머리로, 나는 다시 한 번 완벽한 인생의 새 친구를 찾으러 갔다.